ユン・ギュンサ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ユン・ギュンサンInstagram)「유기동물 입양에 대한 관심은 높아졌지만, 이 중 믹스견, 대형견 친구들은 여전히 가족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가족을 찾고 있는 12마리 유기견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포인핸드 맨투맨 룩북과 캘린더를 통해 어딘가에 있을 평생 가족 찾기에 함께해주시겠어요?  유기견들의 가족을 찾아주는 포인핸드 소식은 @pawinhand_official 계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익금 50%는 가족을 찾고 있는 유기동물들에게 또 다시 후원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입양홍보를 함께 해주실 분들은 @pawinhand_official 계정으로 DM하시면 프로필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포인핸드를 통해 반이 를 만났습니다. 많은 유기동물들이 좋은분들을 만나 사랑받길 바랍니다.」12月2日 15時44分 - yunkyunsang

ユン・ギュンサンのインスタグラム(yunkyunsang) - 12月2日 15時44分


유기동물 입양에 대한 관심은 높아졌지만, 이 중 믹스견, 대형견 친구들은 여전히 가족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가족을 찾고 있는 12마리 유기견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포인핸드 맨투맨 룩북과 캘린더를 통해 어딘가에 있을 평생 가족 찾기에 함께해주시겠어요?

유기견들의 가족을 찾아주는 포인핸드 소식은 @pawinhand_official 계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익금 50%는 가족을 찾고 있는 유기동물들에게 또 다시 후원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입양홍보를 함께 해주실 분들은 @pawinhand_official 계정으로 DM하시면 프로필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포인핸드를 통해 반이 를 만났습니다.
많은 유기동물들이 좋은분들을 만나 사랑받길 바랍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00,616

684

2020/12/2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ユン・ギュンサ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ユン・ギュンサン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