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ン・ギュンサ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ユン・ギュンサンInstagram)「뜻깊은 일에 동참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더이상 아동학대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없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제가 들고 있는 경찰 달력은 매년 전국에서 모인 경찰관분들께서 아동학대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제작한 기부 달력입니다. 달력의 수익금은 지금 이순간에도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의 치료와 회복, 생계지원 등에 뜻깊게 쓰인다고 합니다. 경찰 달력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기부 #경찰달력  #사랑의열매 #아동학대없어지기를 #경찰  구매방법은 포털 검색창에 경찰달력을 검색하시거나 제작자  박성용 경위 @police_builder  계정 프로필 상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구매가 가능하십니다.」11月25日 14時36分 - yunkyunsang

ユン・ギュンサンのインスタグラム(yunkyunsang) - 11月25日 14時36分


뜻깊은 일에 동참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더이상 아동학대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없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제가 들고 있는 경찰 달력은 매년 전국에서 모인 경찰관분들께서 아동학대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제작한 기부 달력입니다.
달력의 수익금은 지금 이순간에도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의 치료와 회복, 생계지원 등에 뜻깊게 쓰인다고 합니다.
경찰 달력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기부
#경찰달력
#사랑의열매
#아동학대없어지기를
#경찰

구매방법은 포털 검색창에 경찰달력을 검색하시거나 제작자
박성용 경위 @police_builder
계정 프로필 상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84,860

650

2020/11/25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ユン・ギュンサ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ユン・ギュンサン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