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ム・ジュニ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キム・ジュニInstagram)「약 1년넘게 저의 몸매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쓰리아웃 공구가 내일 오전 11시 오픈되어요♥️ .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시고 효과를 보고 계시기에 공구 진행을 거듭할수록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판매량에 너무나 감사한 말씀 전해드리고 싶어요🙆🏻‍♀️ 본사 SPR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도 너무 감사한 마음을 전해와 주셨어요. 진심으로 감사합미다! . 그래서 내일 공구에는 아주 특별히! 2+1 행사를 진행하여요! 단, 2+1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하기에 조기품절이 될수 있다는점 양해부탁드려요! 그리고 보다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1인당 구매수량을 옵션별 구매 2개까지 제한하게됨을 양해 부탁드려요 (갯수 2개가 아닌 옵션구매수량이에요! ) 예를들어 (2박스+1박스)옵션 x 2개 구매 가능(총6박스) 1박스 옵션x 2개 가능(총2박스- 이벤트혜택없음) 1박스+ (2박스+1박스)옵션x2개가능 (총4박스 ) 구매가능하여요! . 지난 겨울부터 지금까지 특별한 식단없이 체중증가 없이 유지할수 있게 해준 정말 고마운 저의 다이어트 메이트에요 정말정말정말 드셔본 분들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지 않고 변으로 배출 되는걸 느끼고 계세요!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GMP인증 시설에서 제조한 믿을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 여러분의 이해를 위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어요! _ 1. 하루중 언제 먹나요? 일반식사전 (아침,점심,저녁,야식,간식, 어느때든)음식물을 섭취하기 15분-30분 전에 드시면 되세요! _ 2. 꼭 식전에 먹어야 하나요? 식후에 먹으면 안되나요? 식전15-30분전에 드셔야 몸에 흡수가 되어 음식물이 지방으로 전환 되는 걸 막아준답니다. 식후에 드시는것 보다 식전에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_ 3. 하루 몇알까지 먹을수 있나요? 아침, 점심,저녁,야식 중 본인이 느끼시기에 헤비한식사(탄수화물이 많은 식사 혹은 과식)전에 드시면 되시고 하루 3번까지 가능하십니다. 한번에 3알씩 드시고 하루 3번까지 가능하시니 하루 총 9알까지 가능합니다! _ 4. 다이어트 식단을 할때도 먹어야 하나요? 다이어트식단에는 최소한에 필요한 양의 탄수화물만 먹기때문에 굳이 드시지 않으셔도 되세요! 일반식을 드실때 섭취하시는걸 추천해요! _ 5. 장기간 복용하면 부작용이 있나요? 장기간 복용시에도 부작용이 보고된바는 없습니다! 다만 개인차는 있을수 있으니 특이 질병이 있으신 분들은 담당의와 상의해 주세요! _ 6. 임산부,수유부가 먹어도 되나요 아무래도 민감한 시기이다 보니 담당의사와 상의후 드시기를 추천해요! _ 7. 쓰리아웃 먹으면 변을 보는 횟수가 늘었어요. 왜인가요? 쓰리아웃은 가르시니아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가르시니아가 탄수화물을 컷팅해 주며 또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요. 흡수되지 않은 탄수화물이 배변으로 빠져나가는 것이며, 쓰리아웃에 함유된 유산균의 역활로 배변화동이 더욱 좋아지실수 있어서 다이어트 뿐아니라 변비에도 아주 탁월한 제품이에요! . 그리고 마지막!! 배변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하고 쓰리아웃 효과를 배로 누리시려면, 평소보다 물 섭취를 늘리시면 더욱 놀라운 구렁이(?)를 만나실수 있을꺼에요🙈 . 그럼 우리 내일 오전 11시에 만나는거에요♥️ 감사합니다💕 . #에바주니 #에바주니xSPR」4月15日 20時20分 - evajunie

キム・ジュニのインスタグラム(evajunie) - 4月15日 20時20分


약 1년넘게 저의 몸매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쓰리아웃 공구가 내일 오전 11시 오픈되어요♥️
.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시고 효과를 보고 계시기에
공구 진행을 거듭할수록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판매량에 너무나 감사한 말씀 전해드리고 싶어요🙆🏻‍♀️
본사 SPR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도 너무 감사한 마음을 전해와 주셨어요. 진심으로 감사합미다!
.
그래서 내일 공구에는 아주 특별히!
2+1 행사를 진행하여요!
단, 2+1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하기에
조기품절이 될수 있다는점 양해부탁드려요!
그리고 보다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1인당 구매수량을 옵션별 구매 2개까지 제한하게됨을 양해 부탁드려요
(갯수 2개가 아닌 옵션구매수량이에요! )
예를들어 (2박스+1박스)옵션 x 2개 구매 가능(총6박스)
1박스 옵션x 2개 가능(총2박스- 이벤트혜택없음)
1박스+ (2박스+1박스)옵션x2개가능 (총4박스 ) 구매가능하여요!
.
지난 겨울부터 지금까지 특별한 식단없이 체중증가 없이
유지할수 있게 해준 정말 고마운 저의 다이어트 메이트에요
정말정말정말 드셔본 분들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지 않고 변으로 배출 되는걸 느끼고 계세요!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GMP인증 시설에서 제조한 믿을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
여러분의 이해를 위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어요!
_
1. 하루중 언제 먹나요?
일반식사전 (아침,점심,저녁,야식,간식, 어느때든)음식물을 섭취하기 15분-30분 전에 드시면 되세요!
_
2. 꼭 식전에 먹어야 하나요? 식후에 먹으면 안되나요?
식전15-30분전에 드셔야 몸에 흡수가 되어 음식물이 지방으로 전환 되는 걸 막아준답니다. 식후에 드시는것 보다 식전에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_
3. 하루 몇알까지 먹을수 있나요?
아침, 점심,저녁,야식 중 본인이 느끼시기에 헤비한식사(탄수화물이 많은 식사 혹은 과식)전에 드시면 되시고 하루 3번까지 가능하십니다. 한번에 3알씩 드시고 하루 3번까지 가능하시니 하루 총 9알까지 가능합니다!
_
4. 다이어트 식단을 할때도 먹어야 하나요?
다이어트식단에는 최소한에 필요한 양의 탄수화물만 먹기때문에 굳이 드시지 않으셔도 되세요! 일반식을 드실때 섭취하시는걸 추천해요!
_
5. 장기간 복용하면 부작용이 있나요?
장기간 복용시에도 부작용이 보고된바는 없습니다! 다만 개인차는 있을수 있으니 특이 질병이 있으신 분들은 담당의와 상의해 주세요!
_
6. 임산부,수유부가 먹어도 되나요
아무래도 민감한 시기이다 보니 담당의사와 상의후 드시기를 추천해요!
_
7. 쓰리아웃 먹으면 변을 보는 횟수가 늘었어요. 왜인가요?
쓰리아웃은 가르시니아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가르시니아가 탄수화물을 컷팅해 주며 또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요. 흡수되지 않은 탄수화물이 배변으로 빠져나가는 것이며, 쓰리아웃에 함유된 유산균의 역활로 배변화동이 더욱 좋아지실수 있어서 다이어트 뿐아니라 변비에도 아주 탁월한 제품이에요!
.
그리고 마지막!! 배변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하고 쓰리아웃 효과를 배로 누리시려면, 평소보다 물 섭취를 늘리시면 더욱 놀라운 구렁이(?)를 만나실수 있을꺼에요🙈
.
그럼 우리 내일 오전 11시에 만나는거에요♥️
감사합니다💕
.
#에바주니
#에바주니xSPR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607

51

2019/4/15

キム・ジュニ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