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ジュヨ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イ・ジュヨンInstagram)「👏🏻👏🏻👏🏻👏🏻👏🏻👏🏻👏🏻👏🏻👏🏻 제가 한 일은 아무것도 없지만 기쁜 소식을 전달받아 전합니다. 수많은 분들의 피와 땀과 진심어린 마음들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정말 축하드립니다. 엽기적이고 비상식적으로 개들을  대하고 도살하는 일이 밝혀지고 멈춰져 다행입니다. 끝이 보이지않는 터널을 나오는 싸움과 같으셨을텐데 끈질긴 사랑과 용기로 결실을 이루셨네요. 어떤 인고의 과정이 있었을지 저는 감히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동물자유연대를 포함한 모든 동물단체들, 서명으로 후원으로 마음으로 늘 지지하고 응원했던 모든 분들의 승리입니다. 당연시 생각되는 세상의  불합리와 유린이 사라지는 한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늘 의구심을 갖고 당연한 것이 정말 당연한 것인지 한번 더 생각해보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외면하고 싶은 현실을 외면하지않고 용기있게 바라보는 세상이길 기도합니다. 저도 그런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버텨주시고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kawa.hq」4月28日 0時24分 - izoo_young

イ・ジュヨンのインスタグラム(izoo_young) - 4月28日 00時24分


👏🏻👏🏻👏🏻👏🏻👏🏻👏🏻👏🏻👏🏻👏🏻
제가 한 일은 아무것도 없지만 기쁜 소식을 전달받아 전합니다.
수많은 분들의 피와 땀과 진심어린 마음들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정말 축하드립니다.
엽기적이고 비상식적으로 개들을 대하고 도살하는 일이 밝혀지고 멈춰져 다행입니다.
끝이 보이지않는 터널을 나오는 싸움과 같으셨을텐데 끈질긴 사랑과 용기로 결실을 이루셨네요.
어떤 인고의 과정이 있었을지 저는 감히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동물자유연대를 포함한 모든 동물단체들, 서명으로 후원으로 마음으로 늘 지지하고 응원했던 모든 분들의 승리입니다.
당연시 생각되는 세상의 불합리와 유린이 사라지는 한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늘 의구심을 갖고 당연한 것이 정말 당연한 것인지 한번 더 생각해보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외면하고 싶은 현실을 외면하지않고 용기있게 바라보는 세상이길 기도합니다.
저도 그런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버텨주시고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kawa.hq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770

7

2023/4/28

イ・ジュヨ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