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ム・ドンワ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キム・ドンワンInstagram)「⠀ 이번 주는 김치 특집입니다. 올 추석에도 ‘남자 혼자 사는 집에 무슨 김치를 보내냐’며 몇 번인가 퉁명스럽게 대답한 기억이 있는데요. 억지로 받은 김치를 냉장고 한구석에 넣어 두었다가 한가한 날 고기 요리나 된장찌개를 만들었을 때, 함께 내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자꾸 추가되다 보니 ‘남자 혼자 사는 집이어도 김치는 있어야지’라는 생각으로 바뀐 요즈음입니다. ⠀ 양산형 김치가 아무리 좋은 맛을 낸다 해도 누군가가 직접 담근 맛을 내는 건 감히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난 원래 요리하는 사람이 아니니 그냥 정성으로 먹어봐’라며 지인이 건넨 김치에서는 17년 전 평양 옥류관에서 먹었던, 젓갈 맛이 거의 없고 짜거나 맵지 않아 샐러드 먹듯 반포기를 먹어치운 기억을 떠올리게 만들더라고요. ‘정성이 들어간 요리는 어느 지점의 맛이든 만들어내는구나... ‘를 느꼈습니다. ⠀ 최고의 요리비결 덕분에(때문에) 혼자 식사 준비를 하더라도 좀 더 시간이 걸리게 되었습니다. 저 또한 패스트푸드에 적응된 인간이지만 맛과 건강을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급히 만든 찌개에서 왜 맛이 안 났었는지, 금방 사온 고기가 왜 질긴 것인지, 하나하나 알아가는 기쁨은 요리를 자주 하시는 분들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설거지 중에 뽀득거리는 접시를 만질 때 묘한 쾌감이 느껴지기도 하니까요. ⠀ 주말에는 냉동식품을 줄여서 냉동실 한 칸을 김치냉장고 모드로 바꾸고 방치된 김치들을 잘 모셔둬야겠습니다. 전국의 김장김치 준비 중이신 여러분 파이팅! ⠀ #김치 #전문가 #이선희 #최고의요리비결 #최요비 #korean #soulfood #kimchi ⠀ ⠀」10月15日 10時13分 - danedwkim11

キム・ドンワンのインスタグラム(danedwkim11) - 10月15日 10時13分



이번 주는 김치 특집입니다.
올 추석에도 ‘남자 혼자 사는 집에 무슨 김치를 보내냐’며 몇 번인가 퉁명스럽게 대답한 기억이 있는데요.
억지로 받은 김치를 냉장고 한구석에 넣어 두었다가 한가한 날 고기 요리나 된장찌개를 만들었을 때, 함께 내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자꾸 추가되다 보니 ‘남자 혼자 사는 집이어도 김치는 있어야지’라는 생각으로 바뀐 요즈음입니다.

양산형 김치가 아무리 좋은 맛을 낸다 해도
누군가가 직접 담근 맛을 내는 건 감히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난 원래 요리하는 사람이 아니니 그냥 정성으로 먹어봐’라며 지인이 건넨 김치에서는 17년 전 평양 옥류관에서 먹었던, 젓갈 맛이 거의 없고 짜거나 맵지 않아 샐러드 먹듯 반포기를 먹어치운 기억을 떠올리게 만들더라고요. ‘정성이 들어간 요리는 어느 지점의 맛이든 만들어내는구나... ‘를 느꼈습니다.

최고의 요리비결 덕분에(때문에)
혼자 식사 준비를 하더라도 좀 더 시간이 걸리게 되었습니다. 저 또한 패스트푸드에 적응된 인간이지만 맛과 건강을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급히 만든 찌개에서 왜 맛이 안 났었는지,
금방 사온 고기가 왜 질긴 것인지,
하나하나 알아가는 기쁨은 요리를 자주 하시는
분들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설거지 중에 뽀득거리는 접시를 만질 때
묘한 쾌감이 느껴지기도 하니까요.

주말에는 냉동식품을 줄여서 냉동실 한 칸을 김치냉장고 모드로 바꾸고 방치된 김치들을 잘 모셔둬야겠습니다.
전국의 김장김치 준비 중이신 여러분 파이팅!

#김치 #전문가 #이선희 #최고의요리비결 #최요비
#korean #soulfood #kimchi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7,138

118

2020/10/15

キム・ドンワ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キム・ドンワン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