ゴニル(GEONIL)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ゴニル(GEONIL)Instagram)「《Fictions》  건일 개인전   픽션들 다이칸야마 츠타야 북스  (2023. 5. 22 – 2023. 6. 3)  Fictions  Daikanyama Tsutaya Books  22. May. 2023 - 3. Jun. 2023  Fictions  AI가 학습하는 과정은 데이터를 입력, 이를 기반으로 알고리즘에 의해 가중치가 결정되고, 이를 반복적으로 수정하여 결과물을 개선합니다. AI는 데이터를 이용하여 스스로 학습하고, 데이터에 대한 패턴을 인식하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데이터에 대한 예측을 수행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작가가 그림을 그려나가는 과정이 캔버스의 변화를 관찰하며 일종의 대화를 이어나가는 것이고, 이 과정안에서 예측하기 힘든 데이터인 당시의 날씨, 물감의 질감, 기억, 무의식 이 관여하여 최종적으로 작품을 완성하는 행위가 그림을 그리는 것이라고 가정한다면, AI 가 학습하는 과정과 그림을 그려나가는 과정은 많은 부분 동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픽션들” 은 AI 가 학습하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최대한 아날로그적 방법을 사용하여 스스로 가진 무의식과 기억, 취향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였고, 저만이 가질수 있는 독특하고 개인적인 경험들을 직접 손으로 구현하도록 하였습니다.  작가들은 머리속의 기억을 그림으로 표현하거나,생각을 행위로 옮기는 과정에서 새로운 경험(experience)을 하게 되는데, 이 경험은 대체적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대상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거나, 제 3자에게는 다른 의미로 해석되게 됩니다.  그러므로 경험(experience)에 의해 생겨난 새로운 해석과 연결되어 있는 또다른 기억과 무의식에 접근하여 다시 이미지를 만들어 내게하는 과정을 반복적으로 수행 하였습니다.  이로인해 작업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작품의 주제는 자연스럽게 변화되었고, 저의 독특한 경험에 대한 직접적인 기록은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저만의 삶을 관통하는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일본에서 36장의 앨범을 발표한 그룹 초신성의 멤버이자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5月12日 12時33分 - ggeeoonnil

ゴニル(GEONIL)のインスタグラム(ggeeoonnil) - 5月12日 12時33分


《Fictions》

건일 개인전


픽션들
다이칸야마 츠타야 북스
(2023. 5. 22 – 2023. 6. 3)

Fictions
Daikanyama Tsutaya Books
22. May. 2023 - 3. Jun. 2023

Fictions

AI가 학습하는 과정은 데이터를 입력, 이를 기반으로 알고리즘에 의해 가중치가 결정되고, 이를 반복적으로 수정하여 결과물을 개선합니다. AI는 데이터를 이용하여 스스로 학습하고, 데이터에 대한 패턴을 인식하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데이터에 대한 예측을 수행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작가가 그림을 그려나가는 과정이 캔버스의 변화를 관찰하며 일종의 대화를 이어나가는 것이고, 이 과정안에서 예측하기 힘든 데이터인 당시의 날씨, 물감의 질감, 기억, 무의식 이 관여하여 최종적으로 작품을 완성하는 행위가 그림을 그리는 것이라고 가정한다면, AI 가 학습하는 과정과 그림을 그려나가는 과정은 많은 부분 동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픽션들” 은 AI 가 학습하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최대한 아날로그적 방법을 사용하여 스스로 가진 무의식과 기억, 취향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였고,
저만이 가질수 있는 독특하고 개인적인 경험들을 직접 손으로 구현하도록 하였습니다.

작가들은 머리속의 기억을 그림으로 표현하거나,생각을 행위로 옮기는 과정에서 새로운 경험(experience)을 하게 되는데,
이 경험은 대체적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대상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거나, 제 3자에게는 다른 의미로 해석되게 됩니다.

그러므로 경험(experience)에 의해 생겨난 새로운 해석과 연결되어 있는 또다른 기억과 무의식에 접근하여 다시 이미지를 만들어 내게하는 과정을 반복적으로 수행 하였습니다.

이로인해 작업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작품의 주제는 자연스럽게 변화되었고, 저의 독특한 경험에 대한 직접적인 기록은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저만의 삶을 관통하는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일본에서 36장의 앨범을 발표한 그룹 초신성의 멤버이자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878

43

2023/5/12

ゴニル(GEONIL)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