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ン・ヒョソプのインスタグラム(imhyoseop) - 4月6日 12時17分


사내맞선이 어제부로 막을 내렸습니다. 냉철하고 차갑던 태무가 하리를 만나 본인도 몰랐던 자기의 진짜 모습을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비록 드라마는 끝이 났지만 둘의 행복은 이제부터 평생 이어져 나갈 거라고 믿습니다. 지금까지 사내맞선을 시청해 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정말 큰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계셨기에 저희가 존재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항상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을 만들어주신 정말 '좋은 사람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사내맞선을 통해 받은 모든 사랑은 제가 아닌 모든 분들의 진심 어린 노력과 애정을 통해 만들어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모든 순간이 정말 행복했습니다. 이 행복을 느끼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마지막으로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I feel like I got more love than I deserve. It was all because of the dedication and hard work everyone put into this project. Thank you so much for all of your love and support. Although the drama ended, the story of Taemoo and Hari still goes on.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48,319

2022/4/6

アン・ヒョソプ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