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ン・ジエ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シン・ジエInstagram)「많이 참고 또 참았습니다- 혹여 큰별 생각에 마음이 약해질까봐..승부 앞에서 마음이  약해질까봐.. 마지막에 눈물이 날뻔 했지만 또 참았습니다.  울기보다는  많은 이들과 기쁨을 나눠야하기에..  당장 트로피를 들고 엄마가 계신곳에 달려가고 싶지만 그 조차 불가능하니 안타까운 마음뿐이지만.. 이곳에서도 분명 함께 계셨다고 생각합니다.  - 마지막까지 애타게 응원해주신  스폰서 관계자분들과  팬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엄마 나 잘했지??😁✌ 뽀실이 잘했지??😍  (반지에 대해 여쭤보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엄마의 마지막 선물이예요. 동생들과 함께하고 있답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예쁘죠.?)」11月9日 0時16分 - jiyai_shin

シン・ジエのインスタグラム(jiyai_shin) - 11月9日 00時16分


많이 참고 또 참았습니다-
혹여 큰별 생각에 마음이 약해질까봐..승부 앞에서 마음이 약해질까봐.. 마지막에 눈물이 날뻔 했지만 또 참았습니다.
울기보다는 많은 이들과 기쁨을 나눠야하기에..
당장 트로피를 들고 엄마가 계신곳에 달려가고 싶지만 그 조차 불가능하니 안타까운 마음뿐이지만.. 이곳에서도 분명 함께 계셨다고 생각합니다.
-
마지막까지 애타게 응원해주신
스폰서 관계자분들과
팬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엄마 나 잘했지??😁✌
뽀실이 잘했지??😍

(반지에 대해 여쭤보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엄마의 마지막 선물이예요. 동생들과 함께하고 있답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예쁘죠.?)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849

298

2020/11/9

シン・ジエ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