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Mooのインスタグラム(soonmoo_cat) - 11月4日 15時58分


#순무달력
달력 관련해서 죄송한 공지를 하나 드려야 할 것 같아요. 구매 예정이시면 꼭 읽어주세요!

지금까지 달력은 양면 다 사진이 크게 있지만 코팅되지 않은 종이 재질이라 사진에서 일부 잉크가 묻어나는 경우가 있었어요.

저희가 한 장씩 다 검수해서 보내드렸지만 그래서 매일 새벽까지 시간을 너무 많이 들여야했고, 배송 과정이나 사용 중에 묻어나는 경우도 간혹 있어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었어요.

올해는 저희가 그런 문제 해결을 위해 옵션을 추가해서 단가가 상승하게 되었지만 달력 가격을 인상하지 않기로 결정했었어요.
포장 방식도 비닐 압축 포장으로 추가하고, 종이 양면을 다 무광재질로 코팅을 했는데!! 그 결과 다른 문제들이 생겼답니다ㅠㅠ

1.일단 코팅을 한 겹 씩 더 입혔기 때문에 사진 색감이 어두워져서 일부 사진들은 다소 어둡다고 느껴져요.
2.코팅으로 인해 종이가 두툼하고 무거워져서 이렇게 옆에서 보면 휘거나 떠있는듯한 느낌이 있어요.(뒤에 사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달력 보관과 사용 측면에서는 종이가 더 튼튼해진 거라 그 부분은 장점이긴 합니다.
3.코팅지 위에 메모를 하려면 잉크가 묻어나지 않는 펜이어야 번지지가 않아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볼펜) 작년 일반 종이보다는 글씨 쓰려면 좀 더 힘을 줘서 쓰셔야해요.

더 좋게 개선하기 위해 돈과 시간을 들여 한 일인데 오히려 작년보다 못한 것 같아 몇 년간 순무를 좋아해서 구매하신 분들이 또 재구매하신다면 혹시 실망하진 않을까 하는 생각에 마음이 많이 속상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올해에는 이런 점을 감안하고 이해해주실 분들만 구매 부탁드립니다.
대신 저희가 준비한 건 기존 가격에서 1000원 추가 할인과, 기본 제공되던 스티커를 더 업그레이드 해서 추가로 드리려고 합니다.

그 외 굿즈는 키링만 추가해서 판매합니다.
달력은 다 제작되어져왔는데, 스티커 등이 아직 제작 중이라 판매 공지는 조만간 다시 올리겠습니다.
위 내용은 판매페이지에도 추가하겠습니다.
#순무 #SoonMoo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2,468

200

2020/11/4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SoonMoo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