ギモ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ギモInstagram)「가또페로 화이트 캣폴🤍 지난주 토요일에 도착해서 설치를 했는데요, 설치 후 폴대에 흔들림이 많아서 리뷰도 못옷리고 난감하던 차에 업체에서 해피콜이 왔어요. 응대해주시는 직원분이 세상 친절하게 불만사항 접수해주셔서 마음이 풀어짐ㅎㅎ 오늘 다시 기사님께서 연락주셨는데 내일 직접 오셔서 문제 해결해주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내일은 안될 것 같아가지구 스케줄 조정해서 다음주에 방문해주시기로 했답니다. 물건 팔아놓고 나몰라라 하시는 업체도 많은데 가또페로는 문제 접수부터 해결 대응까지 엄청 적극적으로 해주셔가지고 너무 다행이고 감사했어요! 바닥면이 고르지 않으면 흔들림이 있을 수 있다고 하셔서 저희집이 지금 오래된 옛날 주택이라 다른 장소에 제대로 설치하려고요. 제가 설치 모두 마치면 풀샷으로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cat #gimo #가또페로 #화이트캣폴 @gatoperro.official」7月2日 13時07分 - 1room1cat

ギモのインスタグラム(1room1cat) - 7月2日 13時07分


가또페로 화이트 캣폴🤍
지난주 토요일에 도착해서 설치를 했는데요, 설치 후 폴대에 흔들림이 많아서 리뷰도 못옷리고 난감하던 차에 업체에서 해피콜이 왔어요.
응대해주시는 직원분이 세상 친절하게 불만사항 접수해주셔서 마음이 풀어짐ㅎㅎ 오늘 다시 기사님께서 연락주셨는데 내일 직접 오셔서 문제 해결해주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내일은 안될 것 같아가지구 스케줄 조정해서 다음주에 방문해주시기로 했답니다.
물건 팔아놓고 나몰라라 하시는 업체도 많은데 가또페로는 문제 접수부터 해결 대응까지 엄청 적극적으로 해주셔가지고 너무 다행이고 감사했어요!
바닥면이 고르지 않으면 흔들림이 있을 수 있다고 하셔서 저희집이 지금 오래된 옛날 주택이라 다른 장소에 제대로 설치하려고요.
제가 설치 모두 마치면 풀샷으로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cat #gimo #가또페로 #화이트캣폴
@gatoperro.official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761

19

2020/7/2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ギモ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