ギモのインスタグラム(1room1cat) - 6月29日 10時11分


눈떨림이 쏘아올린 작은공...
마그네슘을 찾아 아이허브에 들어갔다가 개미지옥의 늪에 발을 담그고 말았네여🤤(hogu)

마그네슘이 칼슘이랑 찰떡이래서 칼슘까지 찾아보고 내친김에 비타민도 사고 눈이 안좋은 엄마와 함께 먹을 루테인, 그리고 요새 자꾸 기미가 생겨서 피부에 져타는 L시스테인,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유명한 레티놀세럼을 사보았네여!
저 몰랐는데 우리몸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마그네슘을 끌어다가 방어한대요. 그래서 유리멘탈이신 분들이 마그네슘을 챙겨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내 얘긴가!?)
눈떨림 끝나도 마그네슘은 꾸준히 먹어보려고 합니다.
쉽게 피로한 분들에게 강추..
마그네슘 챙겨먹고 부작용인 설사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은데 구연산 마그네슘 말고 말산(사과산) 마그네슘을 먹으면 설사증상이 없다고 하서 이번에 말산 마그네슘으로 사봤어요.
아침에 말산 마그네슘을 섭취하면 체력증진, 근육이완 효과가 크대요.(칼슘과 함께면 더 따봉)

진짜ㅋㅋ 눈떨림 때문에 마그네슘 박사됨ㅋㅋ
말산 마그네슘 먹어보고 다음에는 킬레이트 마그네슘으로 도전합니다..여러분들이 추천해주신 솔가, 닥터스베스트, 블루보넷 다 잘 메모해두었습니다여!

이번에 영양제 사면서 무수한 써치를 하며 깨달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영양제를 챙겨드시더라구요. 1달에 한번씩 꾸준히 아이허브로 자신을 위해 여러 영양제를 골라서 구입하시는 분도 봤고요, 영양제라 함은 뭐 비타민이 다인줄 알았던 저와는 달리 진짜 처음 들어보는 외계어같은 성분들 줄줄줄 꿰고 계신분도 있었는데 진짜 대박...
아침에 공복으로 먹어야 좋은거, 식후에 먹어야 좋은거, 이거랑 이거 같이 먹어야 흡수가 좋은거 다 나오던데 디테일 무엇?!
저도 30대 노화를 겪는ㅋㅋ 일반 여성으로써 자신을 살뜰히 챙기지 못해서 제몸에 미안해요.
일단 마슘칼슘으로 눈떨림 부터 잡고 저녁운동 꾸준히 다녀볼게요!🏃🏻‍♀️💨
#cat #chamoe #아이허브 #내돈내산 #영양제고르기힘들었따 #3시간써치한A형ㅋㅋ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672

103

2020/6/29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ギモ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