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ギョンピョ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コ・ギョンピョInstagram)「#덕분에챌린지 에  #서주현#서현 배우님 @seojuhyun_s , #김기두 배우님 @rlarlen0909 의 추천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그리고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 너무나도 많은 피해를 입고 참담한 현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 현장에서 누구보다 땀을 흘리고 고생하고 계신 의료진 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진정한 영웅들이십니다.  당신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다음으로 제가 추전드리는 분은 #탕준상 배우님 @t_js0813 , #안지호 배우님 @annjiho2004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올바른 손씻기, 입가리고 기침하기 등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꼭 이겨내길 바랍니다.」5月9日 17時11分 - kopular

コ・ギョンピョのインスタグラム(kopular) - 5月9日 17時11分


#덕분에챌린지 에 #서주현#서현 배우님 @ソヒョン , #김기두 배우님 @キム・ギドゥ 의 추천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그리고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 너무나도 많은 피해를 입고 참담한 현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 현장에서 누구보다 땀을 흘리고 고생하고 계신 의료진 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진정한 영웅들이십니다.
당신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다음으로 제가 추전드리는 분은 #탕준상 배우님 @t_js0813 , #안지호 배우님 @annjiho2004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올바른 손씻기, 입가리고 기침하기 등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꼭 이겨내길 바랍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81,372

636

2020/5/9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コ・ギョンピョ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コ・ギョンピョ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