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チャンウク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チ・チャンウクInstagram)「안녕하세요 배우 지창욱입니다. 강하늘 배우의 지목을 받아 뜻깊은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나날이 이어지는 중에도 우리가 안심하며 일상을 보낼 수 있는 것은 그 누구보다 위기 극복에 힘써주시는 의료진 여러분 덕분입니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최고의 의료진 여러분 모두 무사하고 건강하게 그리고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기쁨이 있는 하루하루이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한 일상 보내길 바라며, 고생해 주시는 의료진분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담은 #덕분에챌린지 에 동참해주세요.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캠페인 다음 주자는 이 글을 보는 여러분입니다. 따뜻한 응원을 이어주세요 :)」5月3日 17時20分 - jichangwook

チ・チャンウクのインスタグラム(jichangwook) - 5月3日 17時20分


안녕하세요 배우 지창욱입니다. 강하늘 배우의 지목을 받아 뜻깊은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나날이 이어지는 중에도 우리가 안심하며 일상을 보낼 수 있는 것은 그 누구보다 위기 극복에 힘써주시는 의료진 여러분 덕분입니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최고의 의료진 여러분 모두 무사하고 건강하게 그리고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기쁨이 있는 하루하루이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한 일상 보내길 바라며, 고생해 주시는 의료진분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담은 #덕분에챌린지 에 동참해주세요.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캠페인 다음 주자는 이 글을 보는 여러분입니다. 따뜻한 응원을 이어주세요 :)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459,269

40,753

2020/5/3

デラ・デリラのインスタグラム
デラ・デリラさんがフォロー

チ・チャンウク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