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Jiwooのインスタグラム(mejiwoo103) - 2月8日 11時06分


머리하고 밝은곳에서 찍은사진이 아직 없군요ㅠ ㅠ.
조만간 밝은곳에서 후딱 셀카찍어서 보여드릴게용!!
샵에가서 어떤 머리를 하고 오는지 문의를 엄청엄청 많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2년동안 머리하면서 첨으루 부원장님께 시술 이름을 여쭤보았어요!ㅎㅎ.
제가 어제 받은 시술은 “페이스라인컷”에 “레이어컷”을 추가한 컷트 시술과, 앞머리를 추가로 잘랐구요, 펌 시술 이름은 “디지털 펌” 이였어요.
저는 얼굴이 동글동글하고, 이마가 굉장히 넓구, 옆광대가 있는편이라, 이런부분들을 잘 커버할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항상 부원장님이 컷트 시술을 잘 해 주시구요! 펌 같은 경우는 원하는 컬 스타일이나 굵기를 말씀드리면 알아서 해주셔욬ㅋ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으로 많이 문의 해 주시는 부분이 헤어 관리법이였는데, 딱히 관리하는 법도 없구, 샵에서 클리닉을 받지는 않아요. 평소 젖은 머리에서 에센스 잘 발라주고, 저는 다이슨 드라이로 최대한 결이 상하지않게 서늘한 바람으로 오래말리구, 고데기는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어제 샵에서 트리트먼트와 컨디셔너의 차이점을 여쭤보았는데, 트리트먼트는 영양공급,컨디셔너 머리결을 코팅해주는 용도래요. 그래서 트리트먼트 혹은 헤어팩을 샴푸 후에 발라주신 후 최소 5분정도 방치해주시구 다시 헹군후에 컨디셔너로 코팅해주듯이 발랐다가 헹궈주시는게 트리트먼트와 컨디셔너의 올바른 사용법이라고 하시네요! 요건 저도 몰랐던거라 샵에서 추천해주셨던 트리트먼트를 구매해왔어요.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샵은 2년째 빗앤붓에서 최수찬부원장님께 시술받아요. 약간 tmi긴한데...ㅋㅋㅋ 저희 아빠 엄마도 같은 샵에서 최수찬 부원장님이 2년째 담당해주고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마성의 부원장님 늘 감사해용❤️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48,077

2,202

2020/2/8

MeJiwoo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