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KS Korea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DAKS KoreaInstagram)「• DAKS ladies Portrait of a Lady season 2 NEW CLASSIC, NEW MASTERPIECE 여성의 가장 멋진 순간을 함께하는 닥스 레이디스는 2019년 가을-겨울 ‘새로운 클래식’을 정의합니다. 찬 바람에 맞서 여성을 가장 포근하게 감싸줄 존재인 뉴 마스터피스, '아우터'가 중심이죠.  브리티시 감성의 클래식하고 우아한 실루엣은 살리면서도 한층 젊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뉴 마스터피스, 아우터를 만나보세요. _  MASTERPIECE #1 New Minimal Coat 새로운 계절을 시작하는 가을 코트의 변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다만, 화려하고 풍성하기보다 절제 속 실용성이 돋보이는 방식으로 재해석되었습니다.  _ 이번 시즌 키 트렌드 중 하나인 양가죽 소재와 트렌치코트가 만났습니다. 가을의 깊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딥 와인 컬러 양가죽 소재가 트렌치코트에 대담하게 적용되었는데, 미니멀한 디자인과 은은한 광택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근사한 원피스처럼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빛이 납니다. 파스텔컬러 니트와 퍼플 포인트 플로럴 스커트 위에 가죽 트렌치코트의 벨트를 조여 연출해보세요. 특별한 자리에서도 손색없는 시크한 드레스업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특별히 프리오더 기간으로 3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_ [와인 단색 양가죽 트렌치코트] #DLCO9D963D3 [블랙 컬러배색 플리츠 스커트] #DLSK9C807BK _ #daksladies19fw」8月30日 10時04分 - dakskorea_accessories

DAKS Koreaのインスタグラム(dakskorea_accessories) - 8月30日 10時04分


• DAKS ladies
Portrait of a Lady season 2
NEW CLASSIC, NEW MASTERPIECE
여성의 가장 멋진 순간을 함께하는 닥스 레이디스는 2019년 가을-겨울 ‘새로운 클래식’을 정의합니다. 찬 바람에 맞서 여성을 가장 포근하게 감싸줄 존재인 뉴 마스터피스, '아우터'가 중심이죠. 브리티시 감성의 클래식하고 우아한 실루엣은 살리면서도 한층 젊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뉴 마스터피스, 아우터를 만나보세요.
_

MASTERPIECE #1 New Minimal Coat
새로운 계절을 시작하는 가을 코트의 변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다만, 화려하고 풍성하기보다 절제 속 실용성이 돋보이는 방식으로 재해석되었습니다.
_
이번 시즌 키 트렌드 중 하나인 양가죽 소재와 트렌치코트가 만났습니다. 가을의 깊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딥 와인 컬러 양가죽 소재가 트렌치코트에 대담하게 적용되었는데, 미니멀한 디자인과 은은한 광택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근사한 원피스처럼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빛이 납니다. 파스텔컬러 니트와 퍼플 포인트 플로럴 스커트 위에 가죽 트렌치코트의 벨트를 조여 연출해보세요. 특별한 자리에서도 손색없는 시크한 드레스업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특별히 프리오더 기간으로 3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_
[와인 단색 양가죽 트렌치코트] #DLCO9D963D3
[블랙 컬러배색 플리츠 스커트] #DLSK9C807BK
_
#daksladies19fw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9

0

2019/8/30

DAKS Korea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