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Mooのインスタグラム(soonmoo_cat) - 8月11日 22時52分


도와주세요😭
(리포스크 방법을 잘 몰라서 포스팅이 제대로 안됐는데 자두의 이야기는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아직 자세한 이야기를 모르시는 분들은 @nabine <- 계정 누르시면 이어서 보실 수 있어요.)
자두를 잔혹하게 살해한 범인을 잡아 강력 처벌해주세요. -> 청와대 국민청원이 진행중입니다. 며칠 남지 않았는데 3만 5천명 정도만 더 도와주시면 청와대로부터 답변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링크에서도 자두의 이야기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순무 프로필 링크에 주소가 있으니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할 수 있구요. 네이버 아이디나 기타 SNS아이디로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동의가 가능합니다. 1인당 4회까지 가능합니다!
자두가 살해범으로부터 당한 일, 상상도 못할 수법으로 잔인하게 살해한 사람임에도 동물의 생명이라 가볍게 생각한 것인지 구속영장이 기각 되어버린 일 모두 알고 있고, 강한 분노를 느끼고 있지만 사실 저는 아직도 자두가 살해당하는 영상을 제대로 보지 못했습니다.
캡쳐된 사진만 봐도 심장이 떨려서, 자두가 받았을 고통을 아직도 차마 똑바로 보지 못했습니다.
차라리 고양이가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존재였으면 하고 바랐습니다.
하지만 순무와 지내는 몇 년간, 모든 기쁨과 고통을 저와 똑같이 뚜렷이 느끼는 존재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자두뿐만 아니라 많은 길고양이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학대로 인해 크게 다치고, 생명을 잃었다는 기사가 많이 올라옵니다.
동물학대범들이 다시는 이런 끔찍한 일을 저지르지 못하도록 강력 처벌과 함께 동물보호법을 강화해주세요.
#Repost
📢공유 부탁드립니다.🙏
청와대 국민청원은 나비네(@nabine) 프로필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4일만에 5만명 청원 동의!! 감사합니다.
오늘까지 포함하여 청원 마감까지 남은 시간 5일. 남은 인원 약 5만명.
가능합니다. 여러분, 도와주세요.

#청와대국민청원 #국민청원 #동물보호법강화 #나비네 #nabine #길냥이 #길고양이 #유기묘 #고양이 #냥스타그램 #사지말고입양하세요 #catstagram #ilovecat #adoptdontshop #rescuecat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5,424

143

2019/8/11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SoonMoo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