ギモ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ギモInstagram)「집사님덜..! 즈이 긤이, 각질 진짜 많이 없어졌어요!! 무마취 미용할때만 해도 각질이 심해서 원장님이 피부가 너무 안좋다고.. 오메가3좀 잘 챙겨주라고 하셔서 폭풍 써치로 크릴 오일 해외배송으로 사서 1일에 1번 혹은 2일에 1번 꼴로 한알씩 줬어요. 크릴 오일 효과에 피모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각질 심한 애가 2주만에 효과 봤다는 글을 읽고 설마설마 하면서 줬는데 진짜로 요술 같네여? 긤이는 전체적으로 각질파티였고, 특히 뒷엉쪽이 건들기만 해도 하얗게 보일 정도로 심했는데 지금은 거의 사라졌어요. 각질로 고생중인 집사님덜ㅠㅠ 진짜로 이거 한번 줘보세여..!!! 꼭 이 브랜드로 줘라는 아닙니다. 여러 브랜드가 있으니 한번 후기 찾아보시고 줘보세요! (나우 크릴오일은 애들 하루 권장량에 맞는 작은 캡슐이 있어서 선택했어요.) 긤이 효과 몸소 체험하고 즤집 4마리 모두 주고 있어요. 캡슐을 터서 캔에 섞어줘도 되는데 저는 남기는 것 없이 오롯이 몸으로 다 들어갔으면 해서 강급합니다.(알약 먹이듯이) 테라코트 먹일때는 눈에 띄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지만 좋다니까 주자 이런 마인드 였다면.. 이건 저 스스로도 확실히 좋다!라는 확신이 드네요. 강추..또 강추... #cat #gimo #고양이각질 #나우크릴오일 #krilloil #귀엽긤」7月24日 0時53分 - 1room1cat

ギモのインスタグラム(1room1cat) - 7月24日 00時53分


집사님덜..!
즈이 긤이, 각질 진짜 많이 없어졌어요!!
무마취 미용할때만 해도 각질이 심해서 원장님이 피부가 너무 안좋다고.. 오메가3좀 잘 챙겨주라고 하셔서 폭풍 써치로 크릴 오일 해외배송으로 사서 1일에 1번 혹은 2일에 1번 꼴로 한알씩 줬어요.
크릴 오일 효과에 피모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각질 심한 애가 2주만에 효과 봤다는 글을 읽고 설마설마 하면서 줬는데 진짜로 요술 같네여?
긤이는 전체적으로 각질파티였고, 특히 뒷엉쪽이 건들기만 해도 하얗게 보일 정도로 심했는데 지금은 거의 사라졌어요.
각질로 고생중인 집사님덜ㅠㅠ
진짜로 이거 한번 줘보세여..!!!
꼭 이 브랜드로 줘라는 아닙니다.
여러 브랜드가 있으니 한번 후기 찾아보시고 줘보세요!
(나우 크릴오일은 애들 하루 권장량에 맞는 작은 캡슐이 있어서 선택했어요.)
긤이 효과 몸소 체험하고 즤집 4마리 모두 주고 있어요. 캡슐을 터서 캔에 섞어줘도 되는데 저는 남기는 것 없이 오롯이 몸으로 다 들어갔으면 해서 강급합니다.(알약 먹이듯이)
테라코트 먹일때는 눈에 띄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지만 좋다니까 주자 이런 마인드 였다면.. 이건 저 스스로도 확실히 좋다!라는 확신이 드네요.
강추..또 강추...
#cat #gimo #고양이각질 #나우크릴오일 #krilloil #귀엽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8,123

65

2019/7/24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ギモ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