ギモのインスタグラム(1room1cat) - 6月29日 23時52分


주말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기모는 건강검진을 받으며 병원에서 확인해보니 각질이 심하고 피부가 약해서 관리가 필요했는데요, 피부에 탄산 스파가 효과가 있어서 이번에도 부득이하게 미용을 하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잔다냥 구리점에 들렸어요. 마침 잔다냥 대표님이 오셔서 긤이 미용을 도와주셨습니다. 긤이는 미용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간식도 잘 받아 먹구 얌전하게 있어서 미용사 선생님도 엄청 순하다고 하셨어요.
또다시 오골계가 되어 외국 팔로워 분들, 국내 랜선 이모들도 많이 놀라셨겠지만 단순히 털빠짐 때문에 한 미용이 아니라 피부 건강을 위해 어쩔 수 없었다는 점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미용 마치고 집에 가는 택시 안에서 긤이가 이동가방 속에서 골골 거려서 완전 깜놀..! 집에 도착해서도 곧장 구릉구릉하고 장난감도 가지고 놀고 잘 돌아다녀서 나름 안심했어요.
털은 2개월만 지나도 금방 새로 예쁘게 자랄거예요☺️
기모의 털이 자라는 동안 저도 영양제와 함께 피부 보습에 신경을 써서 각질을 줄여 나가도록 케어 해주겠습니다.
ㅤㅤ
-
ㅤㅤ
Dear overseas followers.
GIMO had severe keratin skin problems.
For his skin breathing, he had to be cut his hair.
I also don’t like cutting his hair.
But, please understand that it was a precess of treatment and a choice for his health even if he doesn’t look pretty for the time being.
His hair will grow again soon.
ㅤㅤ
외국인 팔로워님들..!!
화난 이모티콘 조금만 참으소서..!!
영어 잘하시는 이모야들이 댓글 달아주실거예요>.#cat #gimo #오골계긤 #getwellsoon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7,192

118

2019/6/29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ギモ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