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KS Korea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DAKS KoreaInstagram)「• DAKS ladies 19SS Portrait of a Lady  여성의 가장 멋진 순간 을 함께하며 스타일을 빛내주는 닥스 레이디스가 올해 12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봄여름은 Portrait of a lady 라는 테마로 닥스가 추구하는 다양한 여인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봅니다.  RELAXED LADY  풍부한 햇살이 내리쬐는 5월에는 한결 여유가 느껴지는 여성의 특별한 휴식을 담았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휴식, 근교로 떠나는 기분 좋은 여행 등 일상을 이상적으로 만들어줄 ‘릴랙스’ 무드로 가득합니다. 부드러운 리넨 소재와 휴양지가 연상되는 이국적인 패턴, 경쾌한 컬러 조합 등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리조트룩과 트래블 룩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도시와 휴양지를 아우르는 닥스 레이디스 모던 트래블러.  _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스트라이프’로 먼저 손이 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 단정하게 그어진 선들 가운데 다양한 굵기로 변주를 더하고, 깔끔한 차이나 칼라가 돋보이는 베이지 스트라이프 셔츠에 세련된 버건디 컬러 팬츠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마린룩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에스닉한 패턴 스카프를 벨트처럼 연출하고, 굽이 낮은 로퍼로 마무리해보세요. 여유로운 일상부터 특별한 주말까지 다양한 시티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_ [베이지 스트라이프 린넨혼방 긴팔셔츠] #DLSH9B509I2 [와인 단색 와이드팬츠] #DLPA9B601D2  #닥스 #닥스레이디스」5月24日 9時57分 - dakskorea_accessories

DAKS Koreaのインスタグラム(dakskorea_accessories) - 5月24日 09時57分


• DAKS ladies
19SS Portrait of a Lady

여성의 가장 멋진 순간 을 함께하며 스타일을 빛내주는 닥스 레이디스가 올해 12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봄여름은 Portrait of a lady 라는 테마로 닥스가 추구하는 다양한 여인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봅니다.

RELAXED LADY
풍부한 햇살이 내리쬐는 5월에는 한결 여유가 느껴지는 여성의 특별한 휴식을 담았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휴식, 근교로 떠나는 기분 좋은 여행 등 일상을 이상적으로 만들어줄 ‘릴랙스’ 무드로 가득합니다. 부드러운 리넨 소재와 휴양지가 연상되는 이국적인 패턴, 경쾌한 컬러 조합 등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리조트룩과 트래블 룩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도시와 휴양지를 아우르는 닥스 레이디스 모던 트래블러.
_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스트라이프’로 먼저 손이 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 단정하게 그어진 선들 가운데 다양한 굵기로 변주를 더하고, 깔끔한 차이나 칼라가 돋보이는 베이지 스트라이프 셔츠에 세련된 버건디 컬러 팬츠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마린룩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에스닉한 패턴 스카프를 벨트처럼 연출하고, 굽이 낮은 로퍼로 마무리해보세요. 여유로운 일상부터 특별한 주말까지 다양한 시티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_
[베이지 스트라이프 린넨혼방 긴팔셔츠] #DLSH9B509I2
[와인 단색 와이드팬츠] #DLPA9B601D2

#닥스 #닥스레이디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24

0

2019/5/24

DAKS Korea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