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긤형? 요새 눈물 과다로 눈꼽이 폭주해서 병원에 다녀왔어요. 눈가가 줄곧 축축.. 병원에 일부러 안닦고 데려가서 보여드렸어요. 긤이는 여기가 처음이라 놀라지 않게 가방에서 귀, 이빨, 체온 등 기본검사와 청진하시고 안압, 동공반응, 눈꼽 닦아 현미경으로 성분 체크해주셨는데요, 큰 이상은 없다고 하십니다. 눈물이 많이 흐르는 것은 긤이처럼 코가 짧은 아이의 특성이기도 해서 사실 지속적으로 닦아주고 관리하는 방법 밖엔 없다고 하시네요. 최근 뭔가 스트레스가 있었냐는 질문에 저도 모르게 ㅊ참..외요? ㅋㅋㅋㅋ 그것밖에 없..... (그 아이 아시잖아요 센세.....) ㅎㅎㅎ 중성화 이후 병원 검진을 받은 적이 없는 긤이가 혹시 토사장님 때처럼 갑자기 훅 아프거나 할까봐 마음이 불안해서 어디 이상이 없어도 이 시기에 피검사라도 해봐야 하나요? 여쭤보니 검사는 17만원 가량 드는데 보호자의 선택이고, 절대 꼭 해야하는 것은 아니여서 권하거나 강요는 아니지만 아이의 건강 상황을 알기 위해 2.5살인 긤이에겐 한번쯤 체크해주면 좋대요. 이 검사 정도면 대략적인 것은 거의 알 수 있어서 안심할 수 있고 충분할거라 하시네요. 오늘은 전체적으로 큰 이상이 없으므로 다음에 한번 날잡아서 시오랑 텐이랑 한마리씩 종합검진 하기로 했어요. 아무튼 하루에 2회 뿌리는 항생제 하나 받아서 진료 잘 마치고 왔습니다. (귀여운 아이 보여주셨다고 요건 무료로 주심ㅎㅎ) 원장님이 긤이 안고 있는 장면.. 진짜로 고양이라고 말 안하면 아무도 그 동물이 뭔지 모를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긤형은 몸무게가 4.2나왔습니다. 고로 챠매가 더 나간다는 말씀...... 챠매는 이미 중성화 전에 4.4ㅋㅋ 건강해도 불안한 엄마맴은 모든 집사님들이 똑같을 것 같아요. 동물도 사람처럼 주기적으로 병원에 데려가서 컨디션 체크하고 초기에 치료하는게 아무래도 최선인 듯 합니다. 긤형 늘 건강하게 있어주세용~! #cat #gimo #긤이병원기록 #원동물병원 #모든것이털빨이었나요 #속았긤 #츄바카긤 #바야바긤

1room1catさん(@1room1cat)が投稿した動画 -

ギモのインスタグラム(1room1cat) - 3月17日 11時25分


어제의 긤형?
요새 눈물 과다로 눈꼽이 폭주해서 병원에 다녀왔어요.
눈가가 줄곧 축축.. 병원에 일부러 안닦고 데려가서 보여드렸어요.
긤이는 여기가 처음이라 놀라지 않게 가방에서 귀, 이빨, 체온 등 기본검사와 청진하시고 안압, 동공반응, 눈꼽 닦아 현미경으로 성분 체크해주셨는데요, 큰 이상은 없다고 하십니다. 눈물이 많이 흐르는 것은 긤이처럼 코가 짧은 아이의 특성이기도 해서 사실 지속적으로 닦아주고 관리하는 방법 밖엔 없다고 하시네요.
최근 뭔가 스트레스가 있었냐는 질문에 저도 모르게 ㅊ참..외요? ㅋㅋㅋㅋ 그것밖에 없.....
(그 아이 아시잖아요 센세.....)
ㅎㅎㅎ
중성화 이후 병원 검진을 받은 적이 없는 긤이가 혹시 토사장님 때처럼 갑자기 훅 아프거나 할까봐 마음이 불안해서 어디 이상이 없어도 이 시기에 피검사라도 해봐야 하나요? 여쭤보니 검사는 17만원 가량 드는데 보호자의 선택이고, 절대 꼭 해야하는 것은 아니여서 권하거나 강요는 아니지만 아이의 건강 상황을 알기 위해 2.5살인 긤이에겐 한번쯤 체크해주면 좋대요. 이 검사 정도면 대략적인 것은 거의 알 수 있어서 안심할 수 있고 충분할거라 하시네요. 오늘은 전체적으로 큰 이상이 없으므로 다음에 한번 날잡아서 시오랑 텐이랑 한마리씩 종합검진 하기로 했어요.
아무튼 하루에 2회 뿌리는 항생제 하나 받아서 진료 잘 마치고 왔습니다. (귀여운 아이 보여주셨다고 요건 무료로 주심ㅎㅎ)
원장님이 긤이 안고 있는 장면..
진짜로 고양이라고 말 안하면 아무도 그 동물이 뭔지 모를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긤형은 몸무게가 4.2나왔습니다.
고로 챠매가 더 나간다는 말씀......
챠매는 이미 중성화 전에 4.4ㅋㅋ
건강해도 불안한 엄마맴은 모든 집사님들이 똑같을 것 같아요. 동물도 사람처럼 주기적으로 병원에 데려가서 컨디션 체크하고 초기에 치료하는게 아무래도 최선인 듯 합니다.
긤형 늘 건강하게 있어주세용~!
#cat #gimo #긤이병원기록 #원동물병원 #모든것이털빨이었나요 #속았긤 #츄바카긤 #바야바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2,150

113

2018/3/17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ギモ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